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기술

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기술

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기술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셨고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한동안 장사를 하다가 지금은 더뎌졌는지도 모른다.

어느 쪽이든 리드 생성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 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몇 개의 랜딩 페이지를 개발해야 한다.

좋은 랜딩 페이지는 소비자가 가져오기를 기대하는 페이지로서,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그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것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줄 것이다.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새로운 리드를 수집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된다.

인센티브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안에 서명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주면 당신은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지역사회에서 신뢰를 얻으면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다.

너무 과대 광고가 많거나 너무 화려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대신, 소비자들에게 왜 당신의 제안이 그들에게 이로운지 말해라.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수록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게 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단서가 원조인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재빨리 단서를 수집하고 있다면, 당신은 중복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목표하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여 최대한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전화기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의 판매고를 듣고 싶어할지 놀랍다.

당신이 무엇을 팔든 상관없으니, 그곳에는 당신을 위한 잠재 고객이 있으니, 이런 식으로 홍보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라면, 당신은 나무의 건강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긴꼬리 키워드는 리드를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국 몇 번의 변화 후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잘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귀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리드 모음을 타겟으로 하십시오.

광범위한 스펙트럼 리드는 지역사회에서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의 틈새에 기반을 둔 리스트를 만드는 데 모든 노력을 집중한다면,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가능성이 크게 높아지고 희망했던 결과를 성취할 수 있다.

사업 성공은 매출과 많은 관련이 있다.

그것이 사업을 지속시키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고객을 찾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다.

고맙게도 당신은 이 기사를 검토했고 당신은 이제 단서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성공은 누구에게나 성취할 수 있는 것이고, 이제 당신은 어떻게 성공하고 그것을 얻을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