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불안감을 해소하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불안감을 해소하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불안감을 해소하십시오.

당신의 불안감은 당신이 완전한 삶을 살지 못할 정도로까지 갔는가? 스트레스와 불안 관리 계획을 만들어야 할 때다.

어떤 사람들은 호흡 운동을 하거나, 약을 먹거나, 치료 시간에 참석한다.

일단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읽었으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법들의 체크리스트를 만드세요.

불안감이 너무 무거워지지 않도록, 긴장을 풀기 위해 매일 운동하라.

육체적 활동은 엔돌핀을 생성하는데, 엔돌핀은 이완과 행복의 감정을 만들어내고 어떤 불안정한 생각보다도 우선한다.

게다가, 운동은 전반적인 건강에 좋다.

걱정으로 고생하면 반드시 병원에 가야 한다.

모든 의학적 진보와 치료법을 가지고, 당신은 이 건강 상태를 다루는 많은 선택과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의사에게 갈 시간을 따로 두어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만약 현재의 사건들이 당신의 불안 증상을 악화시킨다면 신문과 텔레비전 뉴스를 멀리하라.

매일 현재의 사건들에 대해 읽을 시간을 조금 주되, 너무 많은 부정적인 이야기들이 여러분의 불안 수준에 정말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에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라.

매일 일어나면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반복하도록 강조해라.

그날이 어떻게 진행되기를 원하는지, 그 날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

이렇게 마음 속에 목표를 정해 놓고 하루 동안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라.

불안감을 억누르지 말고 의사, 친구, 가족 등 누군가에게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에만 기여할 것이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불안감을 줄이고 기분이 훨씬 나아지도록 도와줄 것이다.

좌식이나 단조로운 일상에 빠지지 마라.

출근해서 일어나 움직일 수 있을 때 움직여야 해.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롭다.

집에 있을 때는 텔레비전 앞에 앉아 있는 대신 산책을 하거나 규칙적인 운동 요법을 따르십시오.

긴장을 풀 필요가 있지만, 너무 많이 하면 불안감이 더 심해질 수도 있다.

불안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다운타임을 허락하지 않는다.

매일 자신을 위해 시간을 가져라.

매일 몇 분씩 쉬기만 하면 장기간의 불안감이 줄어들 것이다.

운동으로 뇌 속의 화학물질을 바꾸어라.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다.

조깅, 정원에서 일하거나 체육관에 가서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뇌를 자극해서 여러분의 몸의 “기분 좋은” 두 가지 화학물질인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더 많이 만들 것이다.

둘로 말하자면,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모두 퇴치한다.

가능한 한 현재를 살아라.

불안한 사람들이 빠져드는 나쁜 습관은 과거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거나 미래에 대해 집착이다.

이것은 긍정적인 감정을 압도하고 불안 공격을 유발하면서 걱정을 유발할 수 있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고, 다른 모든 것을 무시함으로써 불안감을 줄여라.

여러분은 그것이 미친 생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바보 같은 태도로 행동하고, 긴장할 때 춤을 추거나, 얼굴을 때리는 것은 여러분을 불안하게 만드는 어떤 것에서도 여러분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정신을 집중하지 마라.

이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해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나 여러분을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들 주변에 자신을 두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들 중 몇몇이 계속해서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들과 함께 있는 시간을 적게 보내는 것이 여러분 자신의 스트레스 수준을 감소시킨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결국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되고, 당신의 불안감이 훨씬 더 심해지도록 만든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것이 걱정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가? 시간을 내어 웃고 웃으면 근심에 대처하는 데 상당한 노력을 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행복하고 감사할 많은 것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라.

불안감이 엄습하는 와중에도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재미있는 일을 생각해 보라.

다음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 이 조언들을 꼭 유용하게 쓰도록 해라.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고,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다.

인내심을 가지고, 스트레스를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때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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