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진단에 대한 대처 요령

수면 무호흡증 진단에 대한 대처 요령

수면 무호흡증 진단에 대한 대처 요령

적당한 수면을 취했어야 하는데 왜 피곤함을 느끼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는 결론에 도달해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의 고민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절망하지 마라; 당신은 이 기사를 확인함으로써 훌륭한 무호흡증 조언을 얻을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체중 증가 때문이다.

만약 이것이 사람에게 문제가 된다면, 체중 감량을 권고한다.

이 사람들은 운동과 칼로리 감소를 포함하는 체중 감량 계획을 세워야 한다.

탄수화물 제한은 최근 연구에서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무거우면 살을 빼라.

수면 무호흡증은 과도한 체중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당신은 수면 무호흡증을 20파운드를 줄임으로써 치료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으로 CPAP를 처방받았으면 적어도 하룻밤에 4시간 이상 사용하도록 정직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처음에는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지만, 요점은 사용하면서 트러블을 방지하는 것이다.

그래도 최소 4시간 이상 야간에 착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하루에 최소 4시간 이상 사용하면 천천히 전체 시간 사용으로 전환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을 억제하기 위해, 살을 빼기 위해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라.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과체중이다.

연구에 따르면 영양분이 적은 음식은 수면 무호흡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한다.

아이들이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그 혹은 그녀가 짜증을 내고, 활동적이고, 부주의하고 코를 통해 호흡하는 경향이 있다면, 그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종종 이러한 증상들은 ADHD와 관련이 있지만, 우선 의사와 상의하여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인지 확인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 진단에는 신체검사, 의료기록에 대한 완전한 리뷰, 가족력 검토 등 몇 가지 요소가 있다.

수면 연구가 제안될 수 있고 의사는 당신의 증상을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 수면 전문의의 한 유형으로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떠나 있고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수면 무호흡증을 사용하는 것은 매일 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편리한 여행용 파우치는 보통 구매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어디에 가든지 CPAP 기계를 휴대할 수 있어야 한다.

매일 밤 평균 크기의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자라.

베개를 두 개 이상 사용하거나 너무 큰 베개를 사용하면 이상한 자세로 잠을 잘 수 있다.

이것은 숨쉬기 힘든 방법으로 잠을 자게 한다.

그러므로 편안하고 기도가 변형되지 않는 보통 크기의 베개를 찾아라.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이 더 잘 자고 숨쉬는데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이다.

수면무호흡증의 위험인자를 줄일 수 있다.

남성 및 가족력이 포함된 일부 위험요인은 선천적이고 변화무쌍하다.

과체중, 음주, 흡연, 약한 목 근육은 모두 수면 무호흡증을 일으킬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항상 의사와 상담해야 하지만, 스스로 할 수 있는 일도 있다.

담배를 피우고 살을 빼는 것은 누구에게나 좋지만 특히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좋다.

무거운 식사를 자제하고, 취침 시간에 가까운 알코올 음료나 카페인 음료를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당신은 이러한 조언에 따라 다음 날 밤에 잠을 잘 준비를 해야 한다.

즉시 결과를 경험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좋은 결과를 보려면 끈기 있고 인내심을 가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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