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따를 수 있는 탄탄한 기사 마케팅 조언

누구나 따를 수 있는 탄탄한 기사 마케팅 조언

누구나 따를 수 있는 탄탄한 기사 마케팅 조언

잡지는 당신 자신의 기사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당신은 가장 관련 있는 기사의 스타일, 어조, 그리고 전형적인 주제를 볼 수 있고 그 정보를 이용하여 당신 자신의 것을 쓸 수 있다.

로고 개발! 일부 사람들은 대기업만이 인지할 수 있는 로고를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눈길을 사로잡고 기억할 수 있는 로고를 갖는 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작품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당신의 로고가 웹 상의 다른 곳에서 발견되었을 때 다시 방문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독자들을 소비자로 생각하라; 독자들에게 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당신의 상징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모든 문서에서 제목 태그를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적용되는 모든 키워드를 당신의 타이틀 태그 안에 넣어야 한다.

이 페이지는 다른 사이트와는 다른 독특한 타이틀 태그를 사용하여 설명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상태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한 번에 수백 개씩 기사를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무료 도구도 있다.

비용 절감을 위해 전용으로 사용하십시오.

각 기사 디렉토리에는 고유의 특정한 요구사항이 있으며, 디렉토리를 성공적으로 사용하려면, 당신은 그들의 가이드라인을 숙지해야 한다.

어떤 디렉토리에 제출하느냐에 따라 규칙이 달라질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과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귀하의 기사가 가장 많은 청중에게 전달되도록 하십시오.

웹에 기사를 그냥 던질 수는 없어.

목표를 염두에 두고 직접 접근해야 한다.

기사에 대한 주제를 생각할 때,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쓰도록 하라.

누군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줌으로써, 그들이 당신의 기사를 더 많이 읽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기사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뉴스에서 당신의 틈새에 연결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찾아봐라.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틈새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가 발표될 때 당신에게 최신 정보를 줄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에 대한 뉴스 피드를 얻을 수 있다.

기사에 있는 최신 사건을 이용하면 독자들이 흥미를 느끼는 모든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메모를 하고 기사에 무엇을 포함시킬지 연구하고 있을 때, 여러분이 생각해낸 모든 정보들을 저장해야 한다.

이런 것들을 저장해 두면 나중에 기사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PLR과 비슷하다.

너의 흐릿함은 좋은 내용을 만들어 줄 것이다.

기사 작문은 공정한 보도와 다르다.

여러분은 종종 독자들에게 여러분이 기사에서 다루고 있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과 생각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단어들을 사용하기를 원할 것이다.

지루한 기술적인 글쓰기는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계속 읽기를 원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짧은 직설적인 아이디어를 통합하려면 글머리표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길이가 다른 문장을 쓰도록 해라.

짧은 문장을 너무 많이 함께 쓰는 것은 독자들에게 지루할 수 있다.

아이디어를 총알로 부수는 것은 흥미로운 구조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더 오랫동안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물건은 적절하고 유용하며 품질이 우수해야 한다.

이것은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이다.

방문객들은 당신이 단지 그들에게 무언가를 팔려고만 하고 그들을 돕지 않는다면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기사의 형식은 중요하다.

기사 디렉토리 또는 서비스에 내용을 제출하기 전에, 문서 디렉토리 또는 서비스에 대한 형식 지정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이 지침들은 당신이 당신의 기사에 링크나 HTML을 넣을 수 있는 장소를 알려 줄 뿐만 아니라 키워드를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알려 줄 것이다.

최소한 하루에 한 개씩 쓰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포함한 몇 가지 양질의 기사를 쓰고 그것들을 기사 이사, 메시지 게시판에 공유하고 블로거와 웹마스터들이 그것들을 특색있게 만들도록 하라.

기사를 쓰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어떤 키워드가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지 배우는 것이다.

구글은 당신이 어떤 키워드를 가장 좋은지 쉽게 결정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엔진은 당신에게 긴 품질 키워드 목록을 제공할 것이다.

검색한 내용에서 기사에서 사용할 제목과 키워드를 가져오십시오.

결론적으로 말하면, 당신의 기사가 청중에게 적합한 것이 필수적이다.

글을 쓰는 모든 일에 독자를 배려해야 한다.

당신의 창조적 관심사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적합해야 한다.

당신의 글은 독자층의 욕구를 다루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기사가 인쇄되는 것을 목격함으로써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