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실력 향상을 위한 팁과 요령

농구 실력 향상을 위한 팁과 요령

농구 실력 향상을 위한 팁과 요령

이제 농구에 대해 모든 것을 배울 시간이다.

아마도 너는 농구를 하고 이 스포츠를 좋아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고 모든 것을 알 수는 없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도 배울 것이 늘 더 많다.

이 기사는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더 나은 선수가 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게임을 향상시키려면 자신의 강점에 집중하십시오.

여러분의 강점이 여러분을 스타 선수로 만들지는 않겠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팀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

자신의 장점을 알고 완벽해질 때까지 연습하라.

농구 경기에서 바운스 패스는 중요하다.

유용한 바운스 패스가 허리 높이에서 리시브 플레이어를 강타할 것이다.

한 가지 좋은 규칙은 당신이 농구를 다른 선수에게 가장 많이 튕기는 것이다.

바운스 패스를 연습하는 것은 경기 중에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유투는 육체적 기술만큼이나 정신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강한 마음가짐이 없다면, 당신의 몸은 단순히 슛을 하기 위한 동작을 거친다.

긴장을 풀고 바구니에 집중해라.

이것이 너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이다.

상대 팀을 어떻게 속이고 싶으세요? 백패스 한번 해 봐! 뒤쪽 패스를 시도할 때마다 우세한 손을 사용하십시오.

다음, 공을 뒤에 놓아라.

그런 다음 공이 끝나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손목을 긋는다.

이것은 반대파를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고등학교에서 농구를 하고 싶어하는 아이가 있다면, 그들이 올바른 방법으로 코어 근육을 훈련시키고 있는지 확인해라.

이 개념은 복근, 엉덩이, 허리 아래를 포괄한다.

하퇴부와 상퇴부는 코어에 의해 연결되며 코어가 약한 선수들은 제한된 경기력을 보일 것이다.

베이스가 튼튼하면 경기 중에 점프하고 가속할 수 있는 탄탄한 포지션으로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연습을 하거나 놀다가 다칠 수도 있다.

다쳤으면 놀려고 하지 마라.

농구는 매우 신체적이고 항상 부상의 위험이 있다.

“고통을 이겨내는 플레이”를 함으로써, 당신은 부상이 훨씬 더 악화될 것이라는 큰 위험을 무릅쓴다.

만약 당신의 부상이 심각하다고 생각되면 의사를 만나라.

항상 발놀림을 연습하고 발의 위치를 조절하라.

공을 잡으면서 발가락 하나가 베이스라인에 닿으면 아웃바운드라고 불린다.

드리블하지 않을 때 많은 조치를 취한다는 것은 여행 중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이직 콜이다.

픽업, 스크린, 심지어 충전할 때 한쪽 발을 움직이면 반칙이 발생한다.

자유투를 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루틴을 개발하십시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자유투 샷을 하기 전에 이마를 만지거나 가슴을 두드린다.

빨리 하는 한, 일정한 일상이 있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의식을 치른 후에 자유투를 만드는 방법을 기억할 것이다.

자유투 샷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관된 루틴을 만드십시오.

일관성이 있다면 샷도 똑같을 겁니다.

훌륭한 자유투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그것을 제대로 얻을 때까지 반복적으로 연습하는 것이다.

일상에 결함이 있으면 슛을 놓치기 쉽다.

이 조언들로, 당신은 이제 법정에 가져갈 새로운 에너지를 느껴야 한다.

당신이 그것들로부터 어떤 성공을 얻는지 보기 위해 새로운 동작을 연습하라.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농구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농구는 놀기에 좋은 운동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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